본문 바로가기

영화-TV-책-음악

군더더기 없이 거침없는 액션 영화, 넷플릭스 (식스)6언더그라운드

요즘 안 보면 소외당한다는 넷플릭스. 자체 제작하는 다양한 드라마들과 영화들로 어떤 걸 봐야 할지 모르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보고자 알아본 결과 한 달은 무료로 시청 가능하더라도요. 그래서 바로 신청!!! 근데 막상 보려니깐 드라마와 영화가 너무 많아서 진짜 뭘 봐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뭘 볼까 고민 고민하다가 처음으로 선택한 영화 6(식스) 언더그라운드입니다. 

 

 

 

보여주기 식 봉사활동을 갔다가 자국민을 아무렇지도 않게 죽이는 독재자의 테러를 직접 겪게 되는 억만장자 원(라이언 레이놀즈)은 죽음을 위장하고 세상 속에서 사라집니다. 원은 전 세계에서 최정예 요원 5명을 선발하여 6인의 고스트를 결성하여 독재자를 암살하는 무모하고 대담한 스타일리시한 작전을 펼칩니다.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뭐든 빵빵 터뜨리고 보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로 초반부터 거침없는 액션이 펼쳐집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답게 시원시원하게 빵빵 터지고 부서지고 날아다니며 곳곳에 개그를 넣어 놨습니다. 영화에서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아무 생각 없이 과자를 먹으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액션 영화를 보고 싶을 때 보면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봤는데 매우 아쉬웠습니다. 티비로 봤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하지만 폭력적인 장면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보시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액션 장면이 리얼해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어쨌든 저는 최근에 본 액션 영화 중에서 후속작이 기대되는 영화였습니다.

 

P.S. 스포를 하지 않고 재미나게 길게 영화에 관한 글을 써 보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영화에 대한 글을 잘 쓰시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