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책-음악

[영화 추천] 카멜레온의 좌충우돌 서부 생활기, 3D 애니메이션 랭고

조니 뎁이 나온 영화(목소리 출연 영화까지)는 무조건 모조리 다 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열혈팬으로서 랭고가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기대 만빵...!!! 은 당연하겠죠? 거기다가 좋아하는 3D 애니메이션에다가 빠짐없이 본 시리즈 영화인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과 고어 버빈스키 감독이 만들었으니 안 볼 수가 없는 영화입니다. 

 

 

영화 포스터는 아쉽게도 마치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처럼 보이지만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입니다.

 

3D 애니메이션답게 개성 강한 귀여운 캐릭터들과 현란한 그래픽은 시선을 못 떼게 만듭니다. 인간의 손에 의해 집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지내던 카멜레온은 우연한 사고로 광대한 모하비 사막 한가운데에 버려지게 됩니다. 죽을 고비를 간신히 넘기며 도착한 사막 마을 더비에서 거짓말로 무용담을 늘어놓게 된 평범한 카멜레온은 랭고(목소리 조니 댑)라는 이름의 아주 무시무시한 카멜레온으로 포장됩니다. 

그리고 또다시 우연한 사고로 보안관을 하며 악당 시장의 음모에 맞서게 되는 카멜레온 랭고의 액션 서부극..?!입니다.

 

 

 

서부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내용이라 진부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동물 캐릭터의 미묘한 움직이나 중간중간 터뜨리는 유머로 지루할 시간을 주지 않고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정말 감탄이 나올 정도로 캐릭터들의 미묘한 표현력을 만든 제작진들의 고심과 고생을 알 수 있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랭고도 랭고지만 중간중간 나오는 귀여운 올빼미 악사들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하지만 뭐랄까....

 

조니 뎁의 영화라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한 탓일 수도 있지만 극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 지루하다는 느낌이 한.... 2% 정도 있었지만 그 외에는 정말 좋았던 영화입니다.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조니 뎁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할 영화, 랭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