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모델에 도전한다! 단체 사진은 어려워

+ 강아지 모델에 도전한다! 프로필 사진 찍기?

 

강아지 모델에 도전한다! 프로필 사진 찍기?

아이들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포토 스튜디오에서 사진사로 근무하고 있는 동서. 주말에 반려동물을 촬영하는 아르바이트를 가능한지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 삼아 저희 멍멍이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싶다..

bbulzzum.tistory.com

어제에 이어 오늘은 저희 집 멍멍이들의 단체 모델 프로필 사진을 올려 봅니다. 단독 사진을 찍을 때는 그나마 카메라 뒤에서 관심을 끄는 저에게 시선이 와 카메라 쪽으로 눈을 맞추는 사진들이 많은데 단체 사진은 녀석들이 어수선해지면서 시선도 잘 안 맞고 여러모로 단독 사진보다 찍기가 힘들다는 걸 느꼈습니다.

 

사진 찰영전 커피 한잔

 

게슴츠레1

 

같은 시선 맞추기 성공1

좋은 표정과 구도를 위해 이리저리 움직이는 간식에 유혹된 공주와 금순.

 

그래도 두마리까지는 그래도 어느 정도 괜찮았습니다. 세 마리를 동시에 찍는 건 저말 힘들었습니다. 간식에 시선을 좀 맞춰주면 좋으련만 세 마리가 다 성향이 다르니 관심 있는 분야도 다르고 각자 관심 있는 관심 있는 분야로 시선이 달라지네요. 뭐 그런 모습이 좀 더 자연스러운 모습이니 린정! 한 사진들입니다.

 

같은 시선 맞추기 성공2

 

서로 다른 곳 바라 보기1

 

서로 다른 곳 바라 보기2

 

같은 시선 맞추기 성공3

 

같은 시선 맞추기 성공4

힘들긴 했지만 세마리가 함께 사진을 찍으니 더 예쁩니다. 뭔가 진짜 반려동물 모델 사진처럼 나와서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그리고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희 집 멍멍이들을 모델로 반려동물 용품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주저하시지 마시고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훗!!! ㅡ,.ㅡb 

 

이 사진을 찍은 게 3~4년 전인데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지금에서야 블로그에 올리게 되네요. 남는 건 사진뿐이란 이라고 하는데 역시 추억을 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진인 것 같습니다. 현재 공주는 총명하던 눈빛이 많이 사라지고 금순이는 얼굴의 하얀 털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나마 짱구는 아직까진 예전 모습 그대로입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지금 모습이라도 이후에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사진을 많이 찍어 남겨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