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배우기

초보 블로거가 바라 본 위드블로그 2.0 체험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재미를 꼽으라면 다른 블로거님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생각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소소한 재미를 꼽으라고 한다면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 할 수 있는 점...

워낙 다양한 분야에서 블로거님들이 활동하시고 전문적으로 리뷰를 쓰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들의 장단점을 접할 수 있는데요.

기업들이 이러한 점을 알고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려고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는 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공짜로 상품을 얻을 수 있고, 포스트를 쓸 수 있는 소재를 얻어서 1석 2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지만 저는 체험단 모집을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싸이트에 가입을 했는데요.
여러 싸이트가 있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위드블로그를 소개해 봅니다.


최근 위드블로그가 새단장을 했습니다. 전에도 그랬지만 더욱 더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위드 블로그만의 특징이라면 생필품부터 뮤지컬까지 다양한 체험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겁니다.
거기에 체험단에 뽑혀 리뷰를 송고하면 리뷰들 중에서 베스트 리뷰가 되면 블로그 지원금까지~!!


보시는 봐와 같이 아직 레벨1.. 아직 많은 활동은 하지 않고 있지만 이제부터 열심히 해 보려고 합니다.^^;
가장 큰 변화가 있다면 뱃지 시스템..하지만 역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얼마 못 모았네요.
좀 더 황동 하게 된다면 뱃지 모으는 재미도 알 수 있겠죠? 


그리고 위드 블로그의 가장 큰 매력을 뽑으라고 한다면~!
지원을 받아 리뷰를 쓰는데 있어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공정한 리뷰를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인데요.
위드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쓰실때는 그런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출처 : 위드 블로그

블로그에서는 블로거 마음대로 공정하게 쓰셔도 상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도 생각하지도 못했던 제품의 단점을 알게 된다면 더 좋은 제품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