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그렸던 시베리안 허스키를 올리고 5개월 만에 올리는 연필그림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무조건 올리려고 생각했는데 예쁘게 동영상 찍는 것도 힘들고 원하는 데로 편집하는 건 더욱더 힘드네요. 큰 맘먹고 곰 믹스 프로를 구매해서 편집하고 있는데 이게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전문가처럼 휘리릭~ 편집이 될 줄 알았는데 컴퓨터가 오래돼서 그런지 인코딩하는데도 시간이 엄청나게 소모되더라고요.
그래도 5개월 만에 어느 정도 원하는 데로 편집이 된 연필로 얼굴 그리기입니다.
연예인 얼굴 그렸는데.. 누군지 맞출 수 없으실 겁니다.(너무 못 그려서..)
맞추지 마세요ㅠㅠ
초상권 침해로 고소당할지도 몰라요.(너무 못 그려서..ㅋㅋ)
매일 다양한 방법으로 그림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얼굴을 많이 그립니다. 재미있어서! 하지만 재미와 퀄리티는 별개라는 거... 저같이 그림에 소질이 많지 않아도 같이 연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마 몇 년 꾸준히 연습하면 안 늘겠어요? 동영상 편집도 하다 보면 늘거라 생각됩니다.
그림 그리면서 말 많이 했는데 초점이 그림으로 고정되어 있는 줄 알았으나 움직이는 손에 초점이 변경되면서 흔들흔들거려서 목소리 빼고 빠른 배속으로 돌렸습니다. 초점 완전히 고정하는 방법도 이제 배웠으니 다음엔 부끄럽지만 제 목소리를 들으실 수도 있으실 거예요.. 후후..
일주일에 매일 연습한 그림 2개씩 올리는 걸 목표로 열심히 그리고 편집해서 올려 보도록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