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그림/시

[매일 그림 연습] 연필로 여자 얼굴 그리기

남자 얼굴에 이어 오늘은 여자 얼굴 그리기입니다. 

요즘은 30분 안에 그림이 완성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그리는 것을 목표로 연습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이번에도 연예인 얼굴이지만 전혀 누군지 알아볼 수가 없네요.. 크....ㅜ,.ㅡ;;

열심히 연습하면 언젠간 후딱 그려도 인상이 딱 나오는 멋진 화가가 되어 있기를 바라며...

 

타임 랩 버전입니다.

빨리 봐야 속이 후련하니까요..ㅋㅋㅋㅋ

 

 

 

풀 영상 버전입니다.

천천히 어떤 식으로 그리는지... 어떤 이야기들이 들어 있는지...

느긋하게 감상해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연예인 얼굴 그렸는데.. 누군지 맞출 수 없으실 겁니다.(너무 못 그려서..)

맞추지 마세요ㅠㅠ

초상권 침해로 고소당할지도 몰라요.(너무 못 그려서..ㅋㅋ)

 
매일 다양한 방법으로 그림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얼굴을 많이 그립니다. 재미있어서! 

하지만 재미와 퀄리티는 별개라는 거... 

저같이 그림에 소질이 많지 않아도 같이 연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마 몇 년 꾸준히 연습하면 안 늘겠어요? 

동영상 편집도 하다 보면 늘거라 생각됩니다.


저는 엄청난 수다 쟁이라서 그림 그리면서도 종알 종알 말도 많이 했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이야기들 안에 필요한 기법이라던지.. 헷갈렸던 어떤 부분의 해소...

같은 것들이 들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면서 제가 어려워하고 힘들었던 부분들의 이야기 이기 때문에

부디.. 우리 그림 초보 여러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를 바래봅니다.